이슈

'23년만 재회' 이소라·신동엽, '메리앤시그마' 슈퍼마 소라 유튜브에 등장!

비니빈스 2023. 12. 6. 11:37
728x90
728x170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방송인 신동엽과 결별한 지 23년 만에 재회합니다.
 

300x250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 소라'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이소라는 신동엽이 등장하기 전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이내 슈퍼마켓을 찾아온 신동엽을 보고 미소와 함께 포옹으로 환영합니다.
 

이소라 신동엽 재회


 
방송에 앞서 신동엽의 '슈퍼마 소라' 출연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신동엽의 아내가 정말 대인배다"라는 대중들의 반응이 이어졌던 가운데, 신동엽은 프로그램 캐스팅 소식을 들은 아내 선혜윤 PD의 반응을 직접 전합니다. 이소라 역시 신동엽과 헤어진 후 곤란했던 과거 에피소드를 꺼내놓는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이 헤어지지 않고 결혼에 성공했다면 어땠을지를 상상하는 장면에서 두 사람은 2-3년만에 이혼했을 것이라고 대답해 제작진들이 폭소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소라 신동엽 재회

 
이소라와 신동엽은 23년만에 다시 마주 앉아 과거의 추억을 함께 떠올리기도 합니다.
 
 
 
‘슈퍼마 소라’는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이자 이색적인 소재를 활용해 트렌드를 이끄는 ‘압박면접’, ‘꽃밭병동’, ‘사장님이 미쳤다’ 등 인기 웹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스튜디오 시그마가 합작한 채널 ‘메리앤시그마’의 첫 작품입니다.
 
 
'슈퍼마 소라'의 연출을 맡은 메리고라운드 한수빈 PD는 "기존 패러다임을 바꾸는 역사적인 순간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신동엽이 세트로 입장하기 전 이소라를 비롯해 제작진들 역시 숨이 막히는 것 같았지만 서로를 존중하면서도 함께한 시간을 유쾌하고 아름답게 풀어가는 두 분의 모습을 가감 없이 담아내려 했다. 앞으로도 이소라의 엉뚱하면서도 진솔한 매력이 다양한 게스트들과 만나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색다른 토크 콘텐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