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눈썰매장, 아이랑 가기 좋은 남양주눈썰매장이예요.

비니빈스 2024. 1. 29. 10:31
728x90
728x170
728x90

 

집 근처에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눈썰매장이 개장했다는 소식은 이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한 번 가보려고 했을때는 날씨가 너무 추워서 못가고!

드디어 어제 1월 28일 일요일에 다녀왔어요.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눈썰매장은 오전, 오후 2타임으로 나누어서 진행이 되는데 오전에는 교회를 가야했기에 오후타임(2시부터 5시) 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주말에는 주차장 자리가 없다는 글을 보고 갔는데 다행히 주차자리가 널널하진 않지만 5자리 정도 있어서! 주차를 쉽게 할 수 있었어요.

(2시 5분쯤 도착했습니다)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눈썰매장

 

 

남양주 눈썰매장은 입장료가 무려 천원!

회전썰매나 유로번지, 바이킹 탈 때에도 티켓이 필요하다는 글을 봤기에 입장료+회전썰매를 미리 결제해서 가지고 들어갔어요.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눈썰매장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눈썰매장 이용시 유아들은 헬멧이랑 장갑이 필수라고 적혀있었는데요! 헬멧을 안가지고 와서 어쩌지 싶었지만 내부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헬멧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물론 시니에게는 많이 컸지만, 그래도 써야한다고 하니 털모자 위에 헬멧을 덧씌웠어요 ㅋ.ㅋ

다음번에는 집에 있는 헬멧 가지고 가야겠다고 다짐ㅋ.ㅋ

 

 

 

남양주 눈썰매장

 

 

유아용, 성인용으로 나눠져있는데요!

120cm 미만은 무조건 유아용만 이용할 수 있다고 방송을 하고 있어요.

 

 

 

준비되어 있는 헬멧 중에 아무거나 골라서 시니 머리에 씌우고 ㅋ.ㅋ

 

 

 

 

엄마, 아빠가 돌아가면서 줄 서서 시니 썰매를 태워주었어요.

 

 

언니, 오빠들이랑 같이 눈언덕 정복하러 가는 시니.

 

 

한 네번? 정도 탔나봐요.

남편이랑 저랑 번갈아가면서 줄 서 있고! 시니는 계속 타고.

회차당 45분 운영, 15분 휴식시간이 있는데요! 15분 휴식시간 동안에는 유로번지랑 회전썰매, 바이킹에 사람들이 다 몰려가기에 휴식시간 전에 다른 한 분은 먼저 줄 서 있는걸 추천드려요.

생각보다 유아 전용 슬로프는 줄이 빨리 빠져서 45분동안 4-5번 탔어요.

 

 

유로번지랑 바이킹 타는 언니, 오빠들 구경하고 :)

 

 

 

시니도 회전썰매 티켓을 끊어서 갔기에 회전썰매까지 기다려서 잘 타고 왔어요.

 

천 원 내고 눈썰매 4-5번 탔으면 회당 200원 정도니까.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우리 시니가 잘 타줘서 그저 감사했답니다 :) 다음번에는 좀 더 큰데로 가도 잘 탈 것 같은 느낌.

일요일에 방문했지만 생각보다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구요! 어제는 날도 크게 춥지 않아서 더 잘 놀고 왔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