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스카이돔, 최강야구 시즌3 직관 후기(고척돔구장 주차 불가! feat. 고척돔 주차장정보)
사촌이 어느날 최강야구를 보러 가지 않겠냐고 연락이 왔어요.
남편이 야구를 좋아하기도 하고 최강야구를 매주 챙겨보고 있었기에 당연히 콜! 외치고 고척스카이돔구장으로 출동했어요.
저는 야구를 잘 몰랐는데 최강야구 시즌3 첫 개막전이었다고! ㅋㅋㅋㅋㅋㅋ
경기가 오후 2시였는데 저희는 아점을 먹고 고척돔에 들어가기로 해서 11시에 만나기로 했기에 10:38쯤 도착했는데 세상에,, 저 줄 대체 뭐냐고요?_?
알고보니 최강야구에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거기에 참여하려고 줄을 선 것이었더라구요. 휴 다행.
그리고 고척돔 주차장에 주차를 하려고 했는데 경기가 있는 날은 주차장 개방을 안한다고요?_? 미쳐미쳐.
급하게 고척1동마을공영주차장 찾아서 주차했고 저희는 하이브리드여서 6시간 정도 주차하고 4,400원 결제했어요.
그나마 일찍 와서 공영주차장도 자리가 있었던 것.. 6층까지 있는 공영주차장이었는데(5층+R층) 저희는 5층에 자리가 있어서 거기다가 했어요.
공영주차장이랑 고척돔까지는 도보로 12분정도 거리.
최강야구 티켓수령하는 부스가 여러군데가 있어서 그 중 한군데서 지류로 티켓을 받았어요.
모바일출력이 불가하다고 해서 이렇게 부스에서만 받을 수 있어요.
최강야구는 녹화방송으로 진행되는만큼 촬영금지, 스포금지, 그리고 유리병 금지!!
그래서 입장할 때 가방검사도 하시는데 그렇게 빡세게 하진 않으시더라구요.
우리는 외야석이라서 G 게이트 찾아서 왔어요.
처음에 줄 선데가 내야석이어서 가방검사만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G 게이트 찾아서 왔답니다 ㅠ_ㅠ 의도치않게 가방검사 2번함 ㅋㅋㅋㅋㅋㅋㅋ
최강야구 스포금지니까 ! 모자이크 처리하고요 ㅋ_ㅋ 티켓 올려봅니다!
우리 병원쌤이 고척스카이돔가면 크림새우 꼭 먹어야한다고 해서 줄을 섰는데! 경기시작 2시간전이라서 그런지 15분만에 겟했어요 ㅋ.ㅋ
1시간전에가면 줄이 너무 길어서 경기를 못본다고 하니까 일찍 가서 크림새우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새우&마라새우 반반으로 주문했고 17,000원줬는데 새우는 9마리 들어있었고 아래에는 알새우칩이 깔려있어요.. 페이크 주의 ㅋ.ㅋ
크림새우 진짜 맛있었고 마라새우도 마라맛이 나서 입안에 얼얼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크림새우가 더 맛있었던 것 같은데 그것만 먹으면 느끼할 수도 있을 것 같기도.. 결론은 반반 드시라 ~
몸 풀고 있는 선수들.
우리는 꽤나 일찍 온 편이었던듯.. ㅋㅋㅋㅋㅋㅋㅋㅋ자리가 널널
저희 응원 열심히 했어요 ㅋ.ㅋ
나중에는 고척돔구장 자리가 만석이었답니다.
가득 가득 차더라구요.
고척돔에서 최강야구를 보고 온 42개월 시니도 최강야구 몬스터즈가 되었습니다 ㅋ.ㅋ
집에 와서도 최강야구 외쳐대고 몬스터즈 응원가 따라부르고 난리난리 ㅋ.ㅋ
세시간 반 경기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주차해놨던 고척돔 근처 공영주차장으로 걸어서 15분 정도 ,, 열심히 걷고 걷고 또 걸어서 도착!!!!!!
시니랑 함께해서 즐거웠고 눈 앞에서 최강야구 선수들을 볼 수 있었던 것도 좋았고! 같이 응원하는 그 분위기가 무엇보다도 신나서 세상 행복했던 하루!
최강야구 시즌3 화이팅이람서 ~~~~~~~~~~~~~~!